7인의 부활 8회 금라희의 죽음 그리고 부활

안녕하세요 !

💖 우리의 행복한 우주입니다. 💫

이 세상 우주는 항상 자기가 생각하는 것 가슴으로 열망하는 것 간절히 믿는 것은 자기 자신에게 그것들이 창조 되어 자기 자신에게 온다고 합니다. 작지만 포스팅을 하기 앞서 기도해 보아요👏 나 그리고 독자 님을 포함하여 우리의 가족 지구의 모든 것 더 넓게 우주 만물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길 빕니다.

💖 우리의 행복한 우주입니다. 💫

7인의 부활 8회 소개

📚7인의 부활 8회 금라희의 죽음 그리고 부활🎁

7인의 부활 마지막 끝 판 왕처럼 7인의 죄인을 섬멸하고 자신도 폭탄과 함께 떠나려고 한 금라희 하지만 신은 금라희에게 복수도 허락하지 않은 것처럼 자신만 처참하게 죽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비장하고 처절한 복수의 볼씨를 꺼뜨리진 않은 것 같네요…

지난 회 7회 보기

<드라마 7인의 탈출 파트2> 지난 번 7회는 초 중반을 보면서 소재가 떨어지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이 일단 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면서 무슨 마지막 회 보는 것 같았는데요. 7회가 끝나고 7인의 부활 편성을 찾아보았습니다. 16부작으로 편성이 잡혀있는 것으로 보아. 예전 파트1처럼 케이 같은 인물이 등장하거나 아니면 금라희처럼 기존의 인물이 큰 변화를 맞이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7인의 부활 7회 금라희가 끝 판 왕일까?


신의 심판을 받은 금라희

📚7인의 부활 8회 금라희의 죽음 그리고 부활🎁

한모네가 알게 된 진실

금라희는 모네와 황찬성도 죽이고 지하 감옥에 입구도 폐쇄한 채로 자신의 딸 방다미의 피의 복수를 실행을 하였는데요. 하지만 금라희 역시 지은 죄가 많은 것인지 자신의 복수도 신이 허락하지 않는 듯 처참하게 혼자만 죽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한모네에게 총상을 당하였지만 자신의 복수를 해줄 민도혁을 구사일생으로 구하게 되었습니다. 구사일생으로 살아 남은 민도혁은 금라희의 마지막 편지의 내용을 모네에게 전해주는데요. 자신이 끔찍하게 죽이고 싶었던 금라희가 자신의 엄마를 구해주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과 자신의 동생 한정수가 케이에게 사망하였다는 사실을 전해 듣게 됩니다.

금라희의 심판의 핵심인 라방은 황찬성이 취소를 하였으며 폐쇄된 문 또한 황찬성이 오픈을 하였습니다. 또한 금라희가 설치한 폭탄을 제거함과 동시에 한모네를 이용하여 금라희에게 총상을 입혀서 금라희의 복수를 결국 파트너인 황찬성이 모든 걸 망가트려 버렸습니다.

매튜리 그리고 황찬성

📚7인의 부활 8회 금라희의 죽음 그리고 부활🎁

싸이코 양대 산맥

결국엔 피의 응징을 받아야 할 죄인들과 케이에게 자신의 라방 영상 녹취 본으로 협박을 하며 매튜리와 양진모, 고명지, 남철우, 차주란을 자신이 목숨을 살려 주었으니 자신의 지시를 받으라는 어디서 많이 보던 패턴이 형성이 되었습니다. 또한 자신이 끔찍하게 싫어했던 케이도 자신의 2인자 취급을 하며 이휘소가 만든 AI 루카를 공유할 것을 권유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로써 황찬성 그리고 매튜리 싸이코 패스 2인자가 양대 산맥을 결성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옛 정이 무섭다고 황찬성 과 매튜리가 다시 대립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금라희의 죽음

📚7인의 부활 8회 금라희의 죽음 그리고 부활🎁

그리고 부활

금라희가 마지막까지 복수를 하며 피의 응징을 하였던 모습을 안 죄인 한모네, 양진모, 고명지, 남철우, 차주란은 금라희의 발인이 진행되는 산소에 찾아오며 여태까지 사람 새끼 아니였지만 금라희처럼 반성의 여지라는 것을 주며 단체로 각성하여 빌드업 되는 모습이 마지막을 장식하며 드라마 8회가 끝이 났습니다.

메두사의 대리인

7인의 부활 8회 금라희의 죽음 그리고 부활
📚7인의 부활 8회 금라희의 죽음 그리고 부활🎁

강기탁 독박을 쓰다

강기탁은 금라희의 마지막 편지를 받은 사람으로 편지의 시작 첫사랑에게로 시작한 편지의 내용을 간략히 정리 해보았습니다.

  • 총애 맞으며 고통스럽게 죽은 방다미처럼 자신과 방다미를 괴롭힌 죄인들에게 똑 같은 고통을 느끼게 해주겠다며 죄인들을 모두 섬멸하고 자신도 죽겠다고 이야기함
  • 자신의 딸 방다미 그리고 노한나처럼 부모에게 버린 받은 아이들에게 자신의 재산을 가치있게 써 달라고 유언을 하였습니다.
  • 또한 자신의 복수로 인해 만들어진 빚들을 전부 갚아 달라고 하였네요.
  • 한모네의 엄마 한정숙을 편하게 모실려고 했지만 황찬성에게 빼앗겼다는 사실도 알려주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자신이 사랑한 강기탁에게 평생 미워해서 미안했어. 그리고 당신 딸을 미워한 것도…

드라마 8회를 보면서 민도혁이 마지막에 이런 말을 했습니다. ” 금라희 당신의 죽음은 헛되지 않았어. 적어도 한 발자국 씩은 우리를 움직였으니 ” 이로써 강기탁, 민도혁과 금라희 매두사의 자리를 차지할 한모네X차주란X양진모X고명지X남철우가 파트1부터 맨날 탈탈 털리기만 했지만 이제 매튜리X황찬성 양대산맥을 아작을 낸다는 이야기로 전개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방다미의 친부가 강기탁이라는 사실을 들으면서 왠지 고스톱 치다가 독박 쓴 것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이로써 민도혁 만큼 강기탁도 복수에 대한 마음가짐이 더 처절하고 비장해질 것 같습니다.

글을 마치며…

📚7인의 부활 8회 금라희의 죽음 그리고 부활🎁

8회를 보면서 전부터 1회에 금라희 와 노한나의 조우하는 모습이 나왔었는데. 오늘은 그것에 대한 쿠키 영상처럼 속 시원하게 풀렸네요. 노한나는 노팽희의 딸이지만 한편으로 비참하게 죽은 금라희의 딸 방다미처럼 금라희는 노한나를 보며 자신의 딸을 생각했다라는 여운을 주며 금라희는 저세상에 갔습니다. 이번 8회도 복수라는 주제로 시원하고 유괘하게 표현된 모습들과 청자에게 모성애에 대해 이야기하며 눈시울을 불키게 하는 모습들이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7인의 부활> 매주 [금] 밤 10시에 방송이 되니 7인의 부활 본 방 사수 하실 분들은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Leave a Comment